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해외여행 명소 Best8


세계 여행 명소 추천

1. 뉴질랜드 와이토모 동굴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해외여행 명소는 '뉴질랜드 와이토모 동굴' 입니다. 와이토모 동굴은 뉴질랜드 북섬의 오클랜드 남쪽 200km 지점에 위치한, 세계적으로 희귀한 반딧불이 동굴인데요. 1887년 영국의 탐험과 프레드와 마오리 추장에 의해 발견된 이 동굴은 불가사의한 신비러움을 자랑하고 있는데, 이를 부기 위해 매년 수십만 명의 관람객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지하 강물을 따라 보트를 타고 도착한 곳에서 랜턴을 끄고 천장을 보면 탄성이 절로 나온다고 합니다.


2. 아이슬란드 스카프타펠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해외여행 명소는 '아이슬란드 스카프타펠' 입니다. 이곳 아이슬란드의 스카프타펠 동굴은 겨울왕국의 실제 배경이 되었던곳으로도 유명하죠. 이 얼음 동굴은 빙하지대의 약 330m 깊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면적이 8,099km로 아이슬란드 면적의 8%에 해당 됩니다. 동굴전체가 얼음으로 이루어져 있어 해가 질 무렵 더욱 밝고 투명하게 빼어난 경관을 만들어 내는 곳이죠.


3. 터키 파묵칼레



세 번째로 소개해 드릴 해외여행 명소는 '터키 파묵칼레' 입니다. 터키어로 '목화의 성'을 뜻하는 곳으로 석회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된 온천수가 수 세기 동안 바위 위를 흐르며 하얀 목화로 만든 성을 연상시켜 붙여진 이름인데요. 

터키 현지인들이 아름다움을 비유할 때에도 파묵칼레가 종종 등장할 정도로 경사면을 흐르는 온천수가 경관을 이루는 곳이죠. 석회층은 하루에도 여러 차례 색이 변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푸르던 물은 희게 변색되고, 해질녘에는 붉은 빛을 띄게 됩니다. 때문에 세계에서 드문 색감이 있는 온천으로 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힐링 여행지이죠.


4. 몰디브 바드후섬



네 번째로 소개해 드릴 해외여행 명소는 '몰디브 바드후섬' 입니다. 마치 바다에 별이 박힌 것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으로 유명한 여행지인데요. '별의바다'라는 이름처럼 눈부시게 아름다운 바닷가 풍경을 자랑하는데, 이처럼 바다가 반짝일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식물성 플랑크톤 때문이라고 합니다. 식물성 플랑크톤이 해변으로 몰려들면서 바닷가가 반짝반짝 아름답게 빛날 수 있게 되었는데요. 몰디브는 2100년 정도가 되면 섬의 일부가 바다에 잠긴다고 하니 죽기전에 반드시 가봐야 할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5. 이집트 피라미드 



다 섯 번째로 소개해 드릴 해외여행 명소는 '이집트 피라미드' 입니다. 고대 세계 7대 불가사의 중에서도 단연 최고로 불리는 이집트의 피라미드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중 한곳이죠. 거대한 파라오의 무덤으로 지어졌고, 스핑크스가 굳건히 지키고 있는 피라미드는 단지 여행자들에게 시대를 초월한 장소로 통하며, 고고학자들이 수세기 동안 건축물의 건설된 방법에 대해서 골머리를 썩게 만들기도 했던 장소이죠. 이집트 여행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하이라이트인 피라미드는 이집트에 방문한다면 반드시 가봐야 할 장소 1순위 입니다.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해외여행 명소 첫 번째 포스팅 바로가기 ☜

6. 페루 마추픽추



여 섯 번째로 소개해 드릴 해외여행 명소는 '페루 마추픽추' 입니다. 이 곳은 잉카 문명의 흔적이 그대로 남아있는 곳으로 해발 2,430m에 자리하고 있으며 보는 순간 탄성과 함께 '어떻게 오랜 옛날 산악림 속에 이런 공중 도시를 만들 수 있었던 걸까??' 라는 의문과 신비감을 던져주는 곳입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많은 경비가 소요되어 막상 여행 계획을 세우고도 가기를 망설이는 경우가 적지 않다고 하는데요. 그런 여행객들에게 조금이니마 팁을 전해드리자면 페루 남동부에 있는 쿠스코에서 오얀타이탐보까지 버스나 택시를 타고 이동한 후 오얀타이탐보에서 아구아스 칼리엔테스까지 기차로 이동하면 보다 저렴하게 갈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7. 페루 비니쿤카



일 곱 번째로 소개해 드릴 해외여행 명소는 '페루 비니쿤카' 입니다. 일곱 색깔 산을 뜻하는 페루의 '비니쿤카'는 퇴적암의 침식작용이 만들어 낸 아름다운 무지개 빛깔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파란 하늘과 일곱 빛깔이 반짝이는 풍경을 트레킹하는 기분은 말로 표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페루관광청은 무지개 산으로 알려진 비니쿤카가 마추픽추를 잇는 인기 관광명소로 부상하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비니쿤카를 방문하는 관광객이 최근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8. 터키 카파도키아



여 덟 번째로 소개해 드릴 해외여행 명소는 '터키 카파도키아' 입니다. 카파도키아에 가면 가면 기암괴석을 볼 수 있는 괴레메 골짜기와 비둘기집이 가득한 우치히사르 버섯모양 바위를 볼 수 있는 파샤바 계곡 화이트밸리가 유명한데요. 오래전부터 형성되어 온 감탄스러운 자연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로즈밸리의 아르맏운 노을 풍경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이처럼 신비한 자연경관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열기구 투어도 많은데, 이는 카파도키아를 찾는 사람들의 로망입니다.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해외여행 명소 첫번째 포스팅 바로가기 ☜


* 공감과 댓글 피드백은 큰 힘이 됩니다. *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