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가을꽃축제2019 정보알아보기


태안 가을꽃축제2019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태안 가을꽃축제2019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른 꽃들과는 달리 지는 모습조차 아름답기로 유명한 국화는 정조, 고결, 평화, 청순을 상징하고 있죠. 품종마다 색깔마다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국화는 가을을 대표하는 꽃 중에 하나인데요. 태안에서 가을 드림의 테마로 열리는 태안 가을꽃 축제에는 국화와 요 몇년새 가장 핫 한 가을의 키워드중 하나인 핑크뮬리, 코키아 등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멋진 인생샷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에 이곳 태안 코리아 플라워 파크만한 곳이 없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태안 가을꽃축제2019포스팅을 시작해보돌고 하겠습니다.

태안 가을꽃축제2019

푸른 하늘과 논밭의 황금들녘을 지나 서해안 끝자락에마주한 안면도의 화훼공원 코리아 플라워파크!! 서해안을 대표하는 할미 할아비 바위 넘어 노을과 함께 다양한 꽃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하늘은 청명해지고 꽃들은 그 색과 멋이 더욱 진해지는 가을의 풍요로움과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태안 가을꽃축제는 가을을 대표하는 꽃인 국화와 핑크뮬리 팜파스등 다채로운 꽃들이 많아 그 아름다움을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핑크뮬리

요즘 가을의 가장 핫 한 키워드중 하나죠. 바로 핑크뮬리 입니다. 본래 핑크뮬리는 미국의 서부나 중부의 따뜻한 지역의 평야에서 자생하고 있는 여러해살이 풀인데요. 전 세계적으로 조경용으로 많이 식재되는 풀이죠. 사실 핑크뮬리는 우리나라 제주도 휴애리자연공원에서 가장 먼저 선보였었습니다.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대표가 우연히 접한 잡지에서 핑크뮬리 사진을보고 반해서 수소문 끝에 종자를 구했고 2014년 4월부터 본격적으로심기 시작했었는데, 단숨에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핑크뮬리는 금새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고 현재에는 우리나라 여행지 곳곳에서 볼 수 있는 가을의 대표 키워드가 되었죠. 핑크뮬리는 30cm~90cm의 높이와 60cm~90cm의 너비로 모여나기 시작하며 뿌리가 옆으로 뻗지 않는다고 해요. 줄기는 곧게 서고 마디마다 털이 있습니다.

국화

개화 형태에 따라 하나의 꽃대에 하나의 꽃을 피우는 스탠다드 국화로 흔히 장례식이나 제례용으로 사용되는 흰색, 노란색이 국내에서는 흔히 유통이 되고 있는데요. 하나의 꽃대에 여러 개의 꽃을 피우는 스프레이국화로 보통 꽃꽃이나 꽃다발 용으로 흔히 사용되며 시장이나 화원에서 보이는 다양한 색들이 많이 재배되고 있습니다. 국화는 화색이 아주 다양하고 화형도 가장 흔하게 보이는 훝꽃형을 비롯하여 겹꽃형, 아네모네형, 탁구공 같은 폼폰형, 가늘고 긴 거미줄 모양같은 스파이더형까까지 다양하게 존재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실내인테리어용으로 사용되는 분화용(초장이30cm미만) 국화들도 많이 선을 보이고 있습니다. 추위에 아주 강하기에 노지에서 월동이 가능한 여러해살이 화초로 낮의 길이가 12시간 이하상태에서 꽃눈 분화가 이루어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키아

코키아는 꽃을 보는 것마다 화단이나 화분에 심어 잎 색의 변화를 감상하는 식물인데요. 잎이 타원형으로 자라고 봄에는 황록색, 가을에는 적갈색으로 변하여 화단을 다채롭게 만들어주는 아름다운 식물입니다.

태안 가을꽃축제 얼리버드티켓

태안 가을꽃축제는 입장료가 있습니다. 단, 만36개월 미만 소아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지요. 8월9일부터 9월26일까지 쿠팡과 위매프, 가자고, 네이버 쇼핑 등 얼리버드 티켓 판매창구가 열렸는데요. 조금더 저렴한 가격으로 축제를 즐겨보세요.


티켓 유효기간

2019년 09월27일 - 2019년 10월 27일(축제기간내)

최소 이용 1일 전 상품 구매(당일 구매 / 당일 사용 불가)

현장 방문, 고객 성함 및 휴대폰 번호 뒤4자리 확인 후 이용 가능

태안 가을꽃축제2019

시작일 : 2019년 09월 27일

종료일 : 2019년 10월 27일

전화번호 : 041-675-5553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400

주최 : 태안꽃축제추진위원회

주관 : 네이처영농조합법인

이용요금 : 성인 9,000원 청소년 7,000원 경로 및 단체 8,000원

지금까지 태안 가을꽃죽제2019에 대해서 간단하게 한 번 알아봤는데요. 태안은 바다와 육지가 있어 더욱 아름다운 곳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알록달록 아름다운 가을꽃인 국화와 핑크뮬리, 팜파스등 예쁜 가을꽃들과 인생샷을 남겨도 너무나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족과 함께 혹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방문하셔서 평생토록 남을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시면 어떨까요??


* 공감과 댓글 피드백은 큰 힘이 됩니다. *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남 태안군 안면읍 승언리 산 29-122 | 태안가을꽃축제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